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리스트 상세페이지

[공지]  수영․헬스 '실내체육시설 거리 두기 적용 방안(백신 패스)' 시행 안내

  • 동부여성발전센터
  • 2021.11.04
  • 조회 1280
안녕하세요. 동부여성발전센터입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단계적 일상 회복 이행 계획’에 따라 실내체육시설 거리 두기 적용 방안을 안내드립니다.
안전한 시설 이용 및 미접종자 보호를 위한 조치이오니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실내체육시설 접종 완료 증명 확인 및 음성 확인제 의무적용
 1.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른 대응 지침으로 백신 미접종자의 경우 실내 체육시설 이용이 금지됩니다.(※11월 15일 월요일부터 적용)
 2. 18세 이하인 자,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 불가자 예외 (증빙 필수)


○ 접종을 완료(2차 접종 후, 14일 경과)하신 회원님은 사전에 확인하셨다 해도 다시 한번, 확인 요청드립니다.
 11월 12일(금)까지 ‘1층 생활체육 사무실’에 방문하여 접종 완료 확인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간 내 미확인 회원님은 미접종자로 간주하여 수강 취소됨)


○ 이용 회원님 중, 미접종자는 환불 처리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월 12일(금)까지 꼭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신청을 해 주셔야 전액 환불
이 됩니다.
 (※ 홈페이지 환불 신청의 경우, 수강 일자만큼 차감 후 환불됨)


○ 확인 방법 (아래 항목 중 1가지 선택 + 신분증)
 1. 백신 접종 완료 (종이)확인서
 2. COOV 앱
 3. 접종 완료 안내 문자


사무실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입니다.
 운영시간 외에는 수영 회원님은 지하데스크에서, 헬스 회원님은 헬스 강사님을 통해 접종 확인 가능합니다.


동부여성발전센터는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회원님들의 건강을 지키고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회원님들 또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02-460-2366~7(생활체육사무실)